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욕하는 꿈 욕먹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자신이 남에게 욕하는 꿈
길몽으로 풀이되며 하시는 일이 순조로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번창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욕하며 소란을 피우는 꿈
소송이나 시비 등의 다툼에 휘말리게 되는 꿈으로 피해를 볼 수 있는 흉몽입니다.

상사에게 욕을 먹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제대로 평가받지 못해서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머니에게 욕을 먹는 꿈
역몽으로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과 다정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어머니의 이러한 사랑을 원하는 자신의 생각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상대방과 심하게 욕을 하고 싸우는 꿈
당분간 주의가 요망되는 꿈으로 누군가와 시비수가 있으며 불평 불만이 많은 꿈이니 마음을 안정 시키고 싸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에게 욕을 들어 수치심을 느끼는 꿈
이는 반대로 주변에서 자신을 중요한 사람으로 여긴다던지 중요 직책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욕하는 꿈
꿈에서 욕하는 내용에 따라 현실에서 그 대화에 대해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 자신에게 욕하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실제로 연인과 사랑이 더 깊어질 수 있습니다.연인이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애정이 깊어짐을 뜻합니다.

마음속으로 욕하는 꿈
말이 아닌 마음속으로 욕을 하는 꿈은 내성적인 성격이나 주변 환경으로 인해 본인의 주장을 내세우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욕하는데 상대가 비웃는 꿈
자신이 잘되어 소원을 성취하는데 상대방이나 주변 누군가 불쾌하게 생각하거나 시기하게 될 꿈입니다.

헤어진 연인에게 욕먹는 꿈
이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현재 만나고 있는 분이 있다면 손조롭게 애정이 깊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식에게 욕하는 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별 탈 없이 마무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주위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욕하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연인에게 관심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권태기를 의미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새로운 연인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 풀이  (0) 2022.05.15
고사리 꿈해몽 풀이  (0) 2022.04.19
나물 꿈해몽 총정리  (0) 2022.04.17
큰 뱀이 나오는 꿈 풀이  (0) 2022.04.16
두부 꿈해몽 풀이  (0) 2022.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