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재래식 화장실 꿈해몽 풀이

반응형

 

재래식 화장실을 수리하는 꿈
집안의 살림이 안정되고 재물이 늘어나 부귀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재래식 화장실은 오물이 아래에 쌓여가는 구조인데 그 오물은 재물을 의미합니다.재물이 불어나고 쌓이는 것으로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또한 아래로 떨어진 오물이 튀었다면 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자신이 간절히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상징하고 집안이나 사회적으로 활동이 왕성해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
대변이 가득한 화장실에 빠졌다면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하지만 화장실 구멍 아래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떨어졌다면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고민을 하는 꿈
자신의 지위나 명예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직장인에게는 승진의 기화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이 대변으로 가득찬 꿈
하는 일 마다 모두 잘 풀려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사업을 한다면 사업의 성공과 번창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게 될 좋은 길몽입니다.

 

 

더러운 재래식 화장실에 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서 정신적인 고통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귀중품이 빠지는 꿈
자신의 재물을 잃게 되거나 금전적으로 큰 손실을 입을 상황이 생기게 됨을 알려주는 흉몽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숨는 꿈
남들 앞에서 정당하지 못한 일을 저지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습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오줌이 가득한 꿈
운수가 좋이지고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며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많은 재물이 들어와 가정은 평온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재리식 화장실의 똥을 퍼내는 꿈
마음속에 쌓여있던 근심이나 걱정은 해소되지만 금전적인 손해를 볼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재물과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갇히는 꿈
이 꿈은 질병에 걸리거나 죽을 고비를 넘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똥을 덮어쓰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나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을 상징하며 재물이 들어와 풍요로운 생활을 할 것을 상징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소 꿈해몽 풀이  (0) 2022.09.17
알밤 꿈 알밤 줍는 꿈해몽 풀이  (1) 2022.09.16
생리하는 꿈 해몽 총정리  (0) 2022.09.14
유명인 나오는 꿈해몽 풀이  (0) 2022.09.13
옛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2.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