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전남편이 나오는 꿈 해몽

반응형

 

전남편과 밥을 먹는 꿈
이성 문제로 인해 현재 만나는 분과 다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만약 만나는 분이 없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전남편과 재결합하는 꿈
소원해져 있던 사람과의 인연을 되찾을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한번 단념한 상대를 다시 믿어 보려고 하는 의가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풀이됩니다.

전남편이 결혼하는 꿈
과거에 성공하지 못햇던 일에 대한 미련을 모두 버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전남편을 만나는 꿈
현재 상황이 만족스럽지 못해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나타낸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전남편과 통화하는 꿈
아직도 전남편에게 애착 혹은 미련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마음속에 있는 그리움이 이러한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전남편과 포옹하는 꿈
현재 만나는 분과 갈등이 발생하거나 전에 그만 두었던 일을 다시 새롭게 시작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전남편이 죽는 꿈
이 꿈은 과거와 이별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잊고싶은 기억 혹은 불안했던 기억이 있었다면 이제 그것을 벗어나 희망찬 삶을 살아갈 것을 암시합니다.

전남편이 아픈 꿈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마음속 어딘가에서 걱정하는 마음이 남아 있는 것을 뜻합니다.전남편과 있었던 과거와 결별하고 싶지만 아직도 의지가 충분하지 못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전남편이 우는 꿈
전남편을 용서해 주거나 오해가 있었다면 풀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전남편의 가족을 본 꿈
전남편의 부모님이나 형제,자매 등 가족이 꿈에 나타났다면 본인의 마음 속에 전남편에 대한 정리가 되었음을 뜻합니다.

전남편과 술을 마시는 꿈
전남편과 모든 오해를 풀고 재결합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전남편에게 고백을 하는 꿈
이 꿈은 여러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비웃음 거리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전남편과 데이트하는 꿈
과거에 그만두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새로운 남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추 꿈해몽 풀이  (0) 2022.11.27
흰 고양이 꿈해몽 풀이  (1) 2022.11.26
직장 꿈해몽 총정리  (0) 2022.11.24
팔찌 꿈해몽 총정리  (0) 2022.11.23
감나무 꿈해몽 풀이  (0) 202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