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비행기 타는 꿈 해몽 비행기 추락하는 꿈 총정리

반응형


내가 탄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꿈에서 높이 올라가거나 날아다니는 꿈은 길몽이 많습니다.반대로,높은곳에서 떨어지거나 날지 못하는

종류의 꿈은 흉몽이 대부분 입니다.내가 탄 비행기가 높이 날다가 추락하는 꿈을 꾸었다면 나 또는

가족,지인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갑자기 전강이 안좋아 지거나 하던일이 급하락하는

등 급격하게 변하는 속에서 손해를 보게 될 꿈이니 만큼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보는 꿈

내가탄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좋지않은 꿈이지만 반대로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 

입니다.내가 바라고 바라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지며 고민이 해결되고 근심,걱정이 말끔히 사라지게

되고 좋은 일이 발생할 좋은 꿈입니다.



비행기 타는 꿈

신분상승을 하게 될 꿈입니다.꿈에서 비행기를 타는 것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어서 자신이 원하던

바와 맞아 떨어지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즉 매사에 행운이 따라서 평소에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되거나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지금보다 좀더 나은 위치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날아가는 비행기를 올려다 보는 꿈

높은 지위에 올라 사람들 거느리는 입장에 서게 될 꿈입니다.꿈에서 날아가는 비행기를 올려다 보는

것은 어떠한 공적을세우거나 승리를 하여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즉 싱진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부러움을 받거나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서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
하는 일에서 많은 장애가 발생하여 스트레스 받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비행이가 폭발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한 순간의 실수로 그 동안 노력햇던
일이 물거품이 되거나 사람들이 갈등이 생겨 구설수에 오르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시간에 늦어 놓치는 꿈
자신에게 우연히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실수나 판단미스로 기회를 놓칠수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또한 건강이 악화되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다는 것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비행기를 자신이 조종하는 꿈
높은 지위를 얻게되는 명예를 얻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조종이 수월하게 잘 진행이 되었다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잘풀린다는 의미이고 조정이 불안하거나 위기를 맞게 된다면 진행하는 일이 문제가 
발생될수잇는 좋지않은 해석이 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바다위를 날아가는 꿈
생각지도 못한 귀인을 만나게 되어 자신인 하는일 등에 있어 도움을 받아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비행기 기내식을 먹는 꿈
앞으로 본인이 휴가 및 휴식을 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뛰어 내리는 꿈

직장이나 학교,기타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나오게 됨을 의미합니다.낙하산을 피고 내렸다면 나와서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이가 물건을 실어다 주는 꿈

꿈속에서 비행이가 물건을 실어다 줬다면 회사,기관,단체에서 어떤 책임을 지어주거나 재물,일자리

명예를 가져다주는 꿈입니다.


비행이가 산에 부딪쳐 파괴되는 꿈

꿈속에서 비행이가 산에 부딪혀 파괴되었다면 자신의 사업이 새로워지고 근심 걱정이 완전히 사라집니다.



조종사와 같이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꿈속에서 조종사와 같이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녓다면 하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뜻밖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꿈속에서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했다면 입신양명하고 승진,취직 등 하는 일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어

본인이 원하는 바와 맞아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비행기 내에서 단잠을 자는 꿈

꿈속에서 비행기 내에서 단잠을 잤다면 실제로 사랑의 꿈을 싣고 산과 들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기위해 기다리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흉몽인 꿈으로 비행기 꿈중 비행기를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좋은 꿈으로 분류되지만
비행기를 타기위해 대기하는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아직 좋은 상황이 되지 못해서 힘든 시기를 보낼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 불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길몽인 꿈으로 해석 됩니다.내가 하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수도 있으며,내가
학생이라면 시험에 학격할 운도 들어오는 꿈입니다.만약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수
있습니다.한마디로 곧 나에게 좋은일이 일어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