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빵 먹는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식빵을 먹는 꿈
지금까지 본인이 노력한 일들이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그동안 바래왔던 일들을 이루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빵을 맛있게 먹은 꿈
여유롭고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나가게 될 길몽입니다.또한 주변에서 축하받을만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크림빵을 먹는 꿈
계획한 일이 잘 풀리고 성과를 얻게 되거나 생활이 풍족해지고 근심이 사라지게 될 것을 뜻합니다.


맛 없는 빵 먹는 꿈
꿈에서 빵을 먹었는데 맛이 없었다면 운기기 저하되는 꿈으로 경제적으로 상태가 안좋아 짐을 암시합니다.

빵 부스러기를 먹는 꿈
길몽으로 앞으로 경제적인 이익과 행운이 찾아와 가정이 화목해질 것을 뜻합니다.

붕어빵 먹는 꿈
더운 날에 붕어빵을 먹고 있었다면 질병을 얻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하지만 추운 날 맛있게 먹고 있었다면 풍요로움과 따뜻한 기운과 복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이 빵 먹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흉몽으로 갑작스러운 사고,사건 등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빵에 잼을 발라먹는 꿈
어떠한 일을 훌륭하게 다듬어 마무리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기분 좋은 일들이 생겨남을 암시합니다.

케이크 먹는 꿈
혼자 케이크를 먹고 있었다면 연인을 만나고 싶다는 뜻이며 연인과 함께 먹었다면 그 사람과 깊은 사랑의 관계로 발전하고 깊다는 애정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상한 빵을 먹는 꿈
복이 자신에게 들어왔으나 알아채지 못해 결국 행운을 맞이하는 시기를 놓쳤다는 것을 뜻합니다.

찐빵을 먹는 꿈
원하는 소원이나 지금 하고 싶었던 일에 대해서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빵을 먹다가 체하는 꿈
이 꿈은 배탈이 나거나 체할 수 있으며 건강에 조심해야 됨을 뜻합니다.

 

 

딱딱한 빵을 먹는 꿈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게 됨을 암시합니다.혼자 해결하기 보다는 주위에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영장 꿈해몽 풀이  (0) 2022.12.25
과일 배 꿈해몽 풀이  (0) 2022.12.24
검은뱀 꿈해몽 풀이  (1) 2022.12.22
미역 꿈해몽 풀이  (0) 2022.12.21
음식 먹는 꿈해몽 풀이  (0) 2022.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