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동생 꿈해몽 완벽정리

반응형

 

동생이 죽는 꿈
안정적인 생활을 되찾게 되고 구설수가 사라지는 길몽입니다.심리적으로 보면 현재 자신이 인간관계에 있어 고민과 어려움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러나 그 고민도 곧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동생이 결혼 하는 꿈
이 꿈은 역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돌발적인 문제나 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언행어 주의해야 하는 경고몽입니다.

죽은 동생이 나타나는 꿈
마음에 심적 고통이 생겨 우울하게 되고 어지러움이 생기는 의미라고 합니다.죽은 동생이 그리워 꿈에까지 나타나지 않았을까 생각하기 마련인데 해몽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동생이 임신하는 꿈
금전적으로 아주 좋은 기회도 생기고 심신이 편해지는 길몽입니다.하는 일마다 일이 술술 풀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수도 있으며 집안 사정도 풍요로워지는 좋은 꿈입니다.

동생과 싸우는 꿈
이 꿈은 본인에게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또는 속한 집단에서 인정을 받아 조만간 승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동생을 잃어버리는 꿈
소망하던 일이 도중에 어긋나게 되거나.동업자나 협력자와 연락이 두절될 것을 암시합니다.

 

 

동생이 성형수술을 하는 꿈
지금의 현실에서 좀더 나은 미래를 꿈꾸고 있다는 뜻입니다.꿈을 위해 동생이 지금보다 더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므로 옆에서 많이 도와 주시길 바랍니다.

동생이 사고를 당하는 꿈
꿈의 내용과 달리 자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자신의 문제나 트러블 등이 조금씩 호전되고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생이 사람을 죽이는 꿈
일반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길조로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고 두려움을 느낀다면,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민과 장애물이 제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생이 병에 걸리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원하고 바라던일에서 재물로 인해 막히게 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잘 풀리지 않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세요.계속 도전하는 사람만이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습니다.

동생을 때리는 꿈
가까운 형제 또는 자매는 자기 자신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자신에 대한 불만과 원망 그리고 고민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서 자신을 원망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동생이 생기는 꿈
실제로 동생이 생기거나,자신을 좋아하고 따르는 아랫 사람 또는 나이 어린 동료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린시절의 동생이 나오는 꿈
자신의 약점과 단점에 대해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자신을 너무 과소평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역몽으로 해석됩니다.가족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형제간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된장 꿈해몽 풀이  (0) 2021.03.26
동물 꿈해몽 풀이  (0) 2021.03.26
맑은물 꿈해몽 완벽정리  (0) 2021.03.20
소고기 꿈해몽 소고기 먹는 꿈 풀이  (0) 2021.03.19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0) 202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