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수갑차는 꿈 수갑 꿈해몽 풀이

반응형

 

수갑차는 꿈
자신의 앞길을 막는 특정 세력이 나타나거나 자신을 방해하는 방해꾼,경쟁자 등으로 부터 자신의 성장을 저해하거나 감시하는 누군가가 나타나 힘든 시기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갑을 풀고 도망가는 꿈
자신을 짓누르던 심리적 압박감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수갑을 찬 채 도망가는 꿈
다른 사람들과 마찰이나 구설수로 질타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벗어나기 힘든 구속된 생활에 상당히 큰 고통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경찰이 되어 범인에게 수갑채우는 꿈
사업을 진행하는데 문제가 되는 부분,또는 금전 문제 등을 해결해주는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수갑을차고 구속당하는 꿈
자신이 피의자의 신분으로 처벌을 받게되거나 사고,질병으로 안 좋은 일을 당하게 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수갑을 찬 사람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수갑을 차고 있는 것을 봤다면 자신이 어떤 사람을 억압하고 감시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수갑을 채우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다른 사람에게 빚을 지게 되거나 신세를 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또한 자신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이 큰 피해를 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수갑을 차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집안 식구들이 소송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수갑을 찬 채 울고 있는 꿈
자신이 추진한 일이 잘 성사되고,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습니다.또한 자신이 거둔 성과로 인하여 주변사람들에게 좋은 소문이 나게 될 수 있습니다.

수갑을 풀려고 애쓰는 꿈
현재 누군가로부터 속박이나 억압을 받고 있어 괴로운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수갑을 차고 경찰서로 들어가는 꿈
자신이 진행 중인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직면하게 될 흉몽입니다.

 

수갑을 본 꿈
누군가에게 감시당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개 꿈해몽 풀이  (0) 2021.08.03
바람피는 꿈 해몽 총정리  (0) 2021.08.02
식물 꿈해몽 풀이  (1) 2021.08.01
불끄는 꿈해몽 총정리  (0) 2021.07.26
모래 꿈해몽 풀이  (0) 2021.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