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지인이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반응형

 

길에서 지인을 만나 인사하는 꿈
자신의 주변 인물들을 통해 원하던 정보를 얻게 되거나 약속,합의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지인과 싸우는 꿈
실제로 자신 주변에 있는 지인과 싸우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의견이 대립되어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인이 다치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이 마무리 되어 성과를 얻게 되거나,소망하던 일을 이루어지게 될 길몽입니다.



죽은 지인과 식사한 꿈
죽은 지인이 식사를 대접했다면 사고,질병 등이 닥칠 흉몽이며 반대로 자신이 식사를 대접했다면 심혈을 기울인 일을 성공시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가 안좋은 지인이 죽는 꿈
평소 사아가 나쁜 지인이 사라졌으면 하는 잠재의식이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지인이 결혼하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져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인과 다정하게 손은 맞잡은 꿈
서로 간에 기쁜 일이 있어 좋은 결실을 맺고 둘 사이의 신의가 두터워지게 될 것을 뜻합니다.

지인이 죽는 꿈
길몽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본인이 현재 겪고 있는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이 되거나 근심 걱정거리들이 사라질 것을 암시합니다.

지인들과 여행가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을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될 좋은 꿈입니다.



옛지인이 나오는 꿈
예상하지 못한 인물과 연락을 하거나 본인에게 좋은 소식이 들러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자신의 명예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길몽입니다.

지인에게 배신당하는 꿈
꿈과는 반대로 지인이 자신을 잘 이해해 주며 보살피고 아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밎음직한 지인이라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지인이 임신한 꿈
지인과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행복해하는 지인에게 진심으로 축하해 주었다면 운기가 상승할 꿈입니다.

 

 

지인이 문 밖에서 자신을 부르는 꿈
귀인일 만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인이 사고를 당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그 지인을 싫어하거나 관계 회복을 위해서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실 꿈해몽 풀이  (0) 2022.08.23
산삼 꿈해몽 풀이  (0) 2022.08.22
해바라기 꿈해몽 풀이  (0) 2022.08.20
집수리하는 꿈해몽 풀이  (0) 2022.08.19
옛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0) 2022.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