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도둑맞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지갑을 도둑맞는 꿈
계획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진행하는 일을 조금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먹을것을 도둑맞는 꿈
재물에 손실이 일어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차를 도둑맞는 꿈
이 꿈은 일상생활이 나태해지고 따분함이 반복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또한 연인 사이의 정이 차츰 식어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도둑맞는 꿈
흉몽으로 부부사이나 연인관계의 애정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연인 사이에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둑이 경찰에 잡히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고 사업운이 트이게 되는 길몽입니다.어려운 난관이나 문제로 인해 힘들어 했던 일이 잘 풀려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지를 도둑맞는 꿈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또한 연인과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며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핸드폰을 도둑맞는 꿈
친구나 연인 등 자신에게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되거나 이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의 귀한 물건을 도둑맞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상징하며 진행중인 일이 추진하는 뜻대로 잘 진행되어 큰 성과를 이룰 것을 암시합니다.

도둑을 보고 무서움을 느낀 꿈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자신이 대하기 힘든 사람과 경쟁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창고의 곡식을 도둑맞는 꿈
본인이 추진하고 있는 현 상황의 일이나 사업에 장애가 발생하여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금전이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것을 뜻합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꿈속에서 가방은 가정,동업자,사업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소중한 동업자를 잃게 되거나 직장을 잃게 될 악운이 찾아올 수 있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양말을 도둑맞는 꿈
양만은 꿈에서 연인,협력자,사회적인 지위 등을 나타냅니다.따라서 이 꿈은 주변 사람에게 미움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냉장고를 도둑맞는 꿈
불길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의외로 길몽입니다.생활에 여유가 생기고 안정적인 일상을 보내게 될 징조입니다.

옷을 도둑맞는 꿈
금전적인 손해나 과도한 경쟁 혹은 다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하지만 꿈에서 아이의 옷을 도둑맞았다면 오히려 행운과 건강의 회복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아이 꿈해몽 풀이  (0) 2022.11.04
시댁 꿈 시댁식구들 꿈해몽 풀이  (0) 2022.11.03
의사 꿈해몽 풀이  (1) 2022.11.01
돌아가신 조상 꿈해몽 풀이  (0) 2022.10.31
검은개 꿈해몽 풀이  (0) 202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