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미역 꿈해몽 풀이

반응형

 

미역이 몸을 휘감는 꿈
자신이 원하지 않는 인간관계로 인해 어떤 피해를 보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미역 먹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차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크고 긴 미역을 얻은 꿈
예로부터 출산을 하면 미역을 먹곤 하였습니다.꿈에서 긴 미역을 얻었다면 태몽을 의미합니다.태몽이 아니라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미역을 캐는 꿈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미역국 끓이는 꿈
건강이나 질병으로부터 괜찮아짐을 의미합니다.평소 건강상에 문제가 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길몽입니다.

미역을 말리는 꿈
준비 중인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사업에 문제가 생기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찾아와 힘든 시간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깊은 바닷속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
뜻밖의 재물 운이 상승하여 큰 행운이 따를 것을 암시합니다.

미역을 가지고 집으로 오는 꿈
이 꿈은 안타깝게도 흉몽입니다.재물적 손실을 겪을 수 있으니 재물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 미역을 본 꿈
푸른 미역이 아닌 검은 미역을 보는 꿈은 건강에 어떠한 문제가 생기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오염된 물에서 미역을 건지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자신의 언행을 주의해야 합니다.

바다에 미역이 가득한 꿈
생활이 윤택히지는 꿈으로 직장이나 사업 모두 안정기에 접어들게 되고 번창해지는 길몽입니다.

유난히 미끌거리는 미역을 본 꿈
시험,입학이나 취직 과정에서 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역으로 요리를 한 꿈
미역으로 요리한 음식이 맛이 있었다면 병세가 호전되고 체력이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맛이 없고 미역이 시들해 보였다면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빵 먹는 꿈해몽 총정리  (0) 2022.12.23
검은뱀 꿈해몽 풀이  (1) 2022.12.22
음식 먹는 꿈해몽 풀이  (0) 2022.12.20
다투는 꿈해몽 풀이  (0) 2022.12.19
금목걸이 꿈해몽 풀이  (0) 202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