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아는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아는사람이 우는 꿈
아는사람에게 일어나는 암시라기 보다는 본인과 연관이 있는 꿈입니다.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서 본인의 상태가 아는사람이 우는 모습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아는사람과 손을 잡는 꿈
서로 간에 기쁜일,좋은 결실을 맺게 되거나 함께 일을 도모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이를 통해 앞으로 서로 간의 믿음이 두터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길에서 아는사람을 만나는 꿈
우연히 길을 가다가 아는사람을 만나는 꿈은 자신이 겪고 있는 힘든 상황을 아는사람과 함께 해결해 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사람과 함께 노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인간관계가 소홀해지는 것에 대한 충고의 꿈입니다.이런 꿈을 꾸셨다면 잊고 있던 사람에세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는사람이 죽는 꿈
길몽으로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 되거나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는사람이 화장을 과하게 하는 꿈
아는사람으로 부터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누군가로부터 심적인 상처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는사람이 자신을 부르는 꿈
꿈에 나온 사람이 현재 굉장히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거나 도움을 간절히 바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는사람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귀인이 나타나고 그로 인해 큰일을 성사시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을 죽이는 꿈
꿈과는 반대로 하는 일을 가로막고 있던 장애물이나 방해 세력을 물리치고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어릴적 아는 사람을 만나는 꿈
새로운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랫동안 연락이 되지 않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아는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실제로 아는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에게 맞는 꿈
그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뜻합니다.장애를 겪고 잘 해결이 안되던 문제가 있었다면 곧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아는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길몽으로 풀이되며 인간관계에 커다란 발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좋은 인연을 뜻하기도 하며 당신의 삶에 행운이 될만한 사람과 인연이 될 것을 뜻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건 잃어버리는 꿈 해몽  (1) 2023.01.25
어항 꿈해몽 풀이  (0) 2023.01.24
차 꿈해몽 총정리  (0) 2023.01.17
황금 꿈해몽 풀이  (0) 2023.01.16
핸드백 꿈해몽 풀이  (0) 2023.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