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내가 결혼하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내가 결혼하는 꿈

실제로 결혼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으며 새로운 좋은 친구를 사기귀 될 수 있습니다.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내가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내가 결혼하는 꿈은 결혼식 분위기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좋게 진행된다면 성공,합격의

행운이 찾아오고 망친다면 구설수에 오르게 될것입니다.


결혼식장에 드레스를 입고 들어가는 꿈

면접합격,학교입학,새로운 사업 등으로 나의 신분이 바뀌어지는 좋은 길몽입니다.



신부 또는 신랑이 다른 이성과 결혼하는 꿈

이런 꿈은 보통 헤어짐을 말하는 해몽입니다.최악으로는 사별도 포함되기도 하는 꿈입니다.


지인들 몰래 결혼하는 꿈

이꿈은 안좋은 꿈으로 지금의 연인과 멀어지거나 헤어지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하는 꿈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중 하나라고 합니다.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기혼이 내가 다른사람과 또 결혼하는 꿈

기혼자가 또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현실에서 부부사이에서 일어났던 문제들이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전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꿈

예정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는 꿈은 꿈의 내용 그대로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는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몽입니다.


신랑이 결혼하는 꿈

자신의 신랑이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는 꿈은 원하던 계약이 성사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결혼하는 꿈

아내와 또 한번 결혼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 아내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축의금을 걷는 꿈

결혼식장의 분위기가 축북받는 분위기도 아니면서 축의금을 걷고 있었다면 축의금 이라기보다 부조금이라는

의미가 더 강한 것으로 가족들이나 본인의 건강상태를 체크해봐야 할 꿈입니다.


노인과 내가 결혼하는 꿈

내가 노인과 결혼하는 꿈은 재물운이 강한 것을의미하는 꿈으로 뜻밖의 재물 유산이나 상속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남편과 다시 결혼하는 꿈

소원하는 일,새출발,새로운 일지라 등을 상징합니다.자신의 소원을 남편과 결혼하는꿈으로 해소하는

심리몽으로 볼 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입니다.간혹 남편에게 소원햇던 마음,미안한 마음,실수라

생각했던 일들에 다시 만회하고 싶다는 심리가 담긴 의미로 꾸기도 합니다.


내가 친구와 결혼하는 꿈

자신이 결혼하는 파트너와 더없이 좋은 인생을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아마도 자신의 

친구 중에 결혼을 할 사람이 이미 존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그 선택에 의해 멋진 인생의 시작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잠재의식을 반영하는 심리몽입니다.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욕망이 높아지고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급하게 서두루지 말고 서서히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내가 첫사랑과 결혼하는 꿈

첫사랑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마음 깊은 곳에 잇는 동경과 애정이 구현된 형태로 볼 수있습니다.현재

연애 중이라면 현재의 연인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만약 애인이 없다면 백마탄 왕자와

멋진 연애를 꿈고고 잇는 것입니다.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자신이 인간관계를 복원하고 개선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잠재의식의 표현입니다.사실 현실에서

싫어하는 사람과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꿈속에서는 종종 일어나곤 합니다.아마도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골칫거리인 인간관계도 좋아질 것입니다.특히 이 꿈에서는 싫어하는 사람이 뜻하는 연결고리가

더욱 깉어짐을 말하는 것입니다.


딸이 결혼하는 꿈

결혼식장이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좋은 꿈입니다.계약,결합,성사,혈엽,입학 등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사되는 길몽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 꿈해몽 풀이  (0) 2020.08.16
잉어 꿈해몽 풀이  (0) 2020.08.16
악어 꿈 해몽 총정리  (0) 2020.08.15
비오는 꿈 비맞는 꿈해몽 총정리  (0) 2020.08.15
지네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0) 2020.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