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무덤 꿈해몽 풀이

반응형

 

무덤을 보는 꿈
큰 이득을 얻을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하지만 구름뒤에 덮여 있거나 안개에 가려져 있는 무덤은 흉몽으로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무덤에 꽃이 피어 있는 꿈
재물,사업,대인관계 등에 좋은 운이 따라 자신의 뜻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태몽일 경우에는 자수성가하여 집안을 일으킬 귀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덤이 반으로 갈라지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업을 하는등 희소식이 잇으며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무덤으로 들어가는 꿈
뜻하지 않은 위기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하지만 내가 어려운 일에 연류되어 있다면 그 일이 해결되어 평탄한 생활을 하게 될 것으로 풀이 됩니다.

왕릉 같은 무덤을 보는 꿈
큰 무덤을 보는 꿈은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큰 도움을 얻게되는 꿈으로 사업이 크게 발전되는 꿈입니다. 좋은 파트너 좋은 서포터를 해주는 사람을 만나게되는 좋은 꿈입니다.

무덤을 파는 꿈
현재 하는 일에 좋은 결과를 얻게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라면 직업을 얻게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무덤위에 나무가 서 있는 꿈
어느 기관의 도움을 받아 업적을 남기거나,자신의 신분이 차츰차츰 상승하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무덤에서 빛이나는 꿈
아주 성스러운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무덤에서 광채나 빛이 비치었다면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명예를 얻게 됩니다.운수가 대통하여 재물이 들어오고 금전적인 이익을 보게됩니다.

무덤에서 사람의 손이 나오는 꿈
경제적 궁핍에 시달려 신체적,정신적으로 다소 고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자신의 소비패턴을 점검하고 경제적 안정을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면 상황은 금방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조상님의 무덤에 가서 절하는 꿈
가정에 행운이 짓들게 되고 가족들과 친척들의 사이가 좋아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또한 가족들 중의 누군가에게 매우 기쁜 일이 일어나게 될수도 있습니다.

무덤에서 귀신이나 유령이 나오는 꿈
현실에서 불안감이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어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문제점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고,나를 힘들게 하는 원인을 하나하나 제거해나가는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무덤이 불타는 꿈
재물운이 크게 향상되며,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과를 일궈내게 될 징조입니다.나의 잠재된 능력이 잘 발휘되며 타인들에게 인정받고 출세하게 됩니다.

 

무덤에서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는 꿈
정신적 혹은 물질적 유산을 상속받거나 연구가 좋은 실적을 거둬 신분이 고귀해질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며 자금줄을 마련하여 금전적 어려움이 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추진하고자 하는 일에 근심걱정이 줄어들것 입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무덤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이 깔끔하게 잘 마무리될 징조입니다.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협조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무덤 바로 옆 나무의 가지가 부러지는 꿈
형제나 가매,가족들 중 누군가에게 다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다치게 될 흉몽입니다.

내가 관에 누워있는 꿈
불운의 기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혹여나 위험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한동안은 주변을 잘 살피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덤이 사라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생각치 못햇던 문제가 생기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으로 스트레스가 커지게 될 꿈입니다.

 


무덤 근처에서 길을 잃는 꿈
생각치 못햇던 문제가 생기고,도와줄 사람이 없어 더욱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될 흉몽입니다.

무덤 주위에 잡초가 많이 있는 꿈
잡초는 좋지 않게 해석됩니다.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물 꿈해몽 풀이  (0) 2020.12.06
목걸이 꿈해몽 총정리  (0) 2020.12.05
동전 꿈해몽 총정리  (0) 2020.12.03
도마뱀 꿈해몽 풀이  (0) 2020.11.26
기차 꿈해몽 풀이  (0) 202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