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홍수나는 꿈 해몽 풀이

반응형

 

홍수 때문에 집이 무너지는 꿈
가족 중 한명이 질병에 시달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혹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셨다면 좀더 가족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습니다.

홍수로 떠내려가는 자동차 위에 있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됨을 예건하는 꿈입니다.귀인과 함께 재물과 같은 사소한 행운이 찾아오니 반가운 마음으로 귀인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집에 홍수나는 꿈
앞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을 모으게 되며 출세하여 명성을 획득하게 되는 좋은 길몽입니다.



홍수가나서 길이 막히는 꿈
위사람 또는 동료와 다투거나 큰 고통을 당할 것을 의미하며 하는 일마다 잘 안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그 사람 주변 인물들에게 어려움이 닥치는 의미와 자신이 주변 상황에 휩쓸려 어려움을 겪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 꿈
지금까지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될 기회가 생기지만 그 기회가 허무하게 놓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댐이 터져서 홍수나는 꿈
좋은 해몽이 아닙니다.내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안좋은 일이 생겨서 안좋은 상황에 처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돈과 관련된 꿈이며 벼락부자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적지않은 양의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폭우가 쏟아져 홍수나는 꿈
세력이 넘친다는 것을 의미하며 물이 맑은 물이었다면 이익이 되지만 흙탕물일때 손해입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만약 배우자가 있다면 배우자와의 관계가 소원해지거나 자신과 배우자 둘 중 하나가 좋지 않은 구설수에 휘말리며 하는 일이 잘 안풀릴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나서 온 마을이 물에 잠기는 꿈
직장이나 사회생활에 문제가 생기거나 인관관계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또는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빚는 일이 생길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수가 나는데 수영하며 노는 꿈
나에게 어려운 일이 있엇지만 그 일을 잘 혀결함으로써 기분이 전환이 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홍수로 물이 불어나지만 물속에 평온히 서있는 꿈
절대 평온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평온함을 찾기란 매우 힘들텐데요.ㅇ이 해몽은 내가 어떠한일로 큰 자리를  차지하거나 세력을 잡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홍수로 인해 많은 물고기가 나와 파닥거리는 꿈
꿈속에서의 물고기의 상징은 재물입니다.양이 많은 물고기 였기 때문에 생각지도 않은 행운으로 갑자기 많은 재물을얻 수 있을 길몽입니다.

홍수로 나무가 떠내려 가는 꿈
나무 도한 재물을 의미합니다.그렇지만 나무가 떠내려 간다는 해몽은 나의 재물도 떠내려 갈 수 있는 의미로 도난이나 사기를 각별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도움으로 홍수를 대피하는 꿈
나의 인생을 크게 바꿔 놓을만한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안하신 분이라면 나의 인연이나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홍수나서 내가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꿈
모든일이 잘 해결이 될것을 의미하고 앞으로의 힘든일 또한 잘 이겨낼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홍수나는 것을 구경하는 꿈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흉몽입니다.

홍수로 동물이 떠내려 가는 꿈
경쟁자와 합리적인 타협을 하여 일의 진행이 잘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홍수로 자동차가 침수되는 꿈
물이 넘쳐서 자동차가 침수된다는 것은 일을 해 나아가는 동력이 멈추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열심히 일을 해나가다 지쳐서 멈추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홍수로 집안의 물건들이 떠내려가는 꿈
지금까지 있었던 안좋은 일들,빚청산 등 떠내려보낸다는 의미로 새로운 환경,새로운 사람들로 인해서 나에게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포 꿈해몽  (0) 2021.01.10
고구마 꿈해몽 풀이  (0) 2021.01.09
학교 꿈해몽  (0) 2021.01.08
소금 꿈해몽 풀이  (0) 2021.01.08
병아리 꿈해몽 풀이  (0) 2021.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