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코피나는 꿈 해몽 풀이

반응형

 

코피나는 꿈
피는 재물을 뜻하는 것으로 코피가 낫다면 금전적으로 막대한 재물이 생기거나 여유가 생긴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코피나는 꿈
비슷한 의미로 코피가 난 사람에게 금전적으로 막대한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또한 상대방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쌍코피가 나는 꿈
쌍코피는 두가지의 행운이 둘러들어 온다는 뜻으로 재물과 행복으로 인해 좋은 날을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맞아서 코피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난관이 생겨 어려움을 겪지만,결국에는 주변 지인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금방 멈추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중요한 사업적인 계약이나 취업,시험 등을 준비하고 잇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코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는 꿈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재물이 손실되거나,이권을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되어 손실이 되고 자존심이 상하게 되는 꿈입니다.

 

 

검은색 코피가 나는 꿈
코피의 색이 붉은색이 아니고 검은색이라면 흉몽으로 좋지못한 징조를 의미합니다.

아기가 코피나는 꿈
재력,직장,사업 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노력이 결실을 맺고 금전적으로 좋아지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코피가 덩어리로 쏟아지는 꿈
만사형통하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의 결과가 좋고 더욱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그동안 목표를 향해 노력해 왔던 것들이 보상받게 됩니다.



흐르는 코피를 막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인정받게 되거나 명예와 함께 재물이 들어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코피로 인해 얼굴이 피범벅이 되는 꿈
재물에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재산관리에 있어 더욱 신중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옷에 묻는 꿈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친구,지인,동료,이웃 등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모함하거나 방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이 코피 흘리는 꿈
인간관계가 좋아지게 된다고 합니다.연인을 소중하게 여기고 서로간의 신뢰가 쌓이고 또한 재물운,금전운이 높아지면서 연인에게서 비싼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고로 코피나는 꿈
고민이나 인간 관계에서 일어난 문제가 해결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고민이 더 커지기전에 해결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타인을 때려서 코피나게 한 꿈
이 꿈은 본인의 실수로 재산을 날리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입니다.

세수를 하다가 코피를 흘린 꿈
건강에 문제가 생김을 의미하며,가정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톱 꿈해몽 풀이  (0) 2021.02.26
냉장고 꿈해몽 풀이  (0) 2021.02.26
촛불 꿈해몽 풀이  (0) 2021.02.21
국수 먹는 꿈해몽 총정리  (0) 2021.02.21
얼음 꿈해몽 풀이  (0) 2021.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