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불나는 꿈 해몽 불꿈 해몽 총정리

반응형

집안이 번개로 인해 불이 나는 꿈

뜻하지 않은 곳,생각지도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또한,현재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내몸이 불타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 되고 신분 상승의 기회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온세상이 불에 휩싸이게 되는 꿈

자신의 가족,친척들 모두에게 재물운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이로 인해 가정이 더욱 화목해질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연기가 크게 나는 꿈

사소한 말실수로 인해서 크게 화를 입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나에 대한 안좋은 소문에 휩싸이게 될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불을 지르는 꿈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강한 추진력을 불태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이전에는 선택의 기로에 서서 고민

했다면 이제는 선택 후 미련을 갖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불을 끄는 꿈

어수선했던 마음이 정리가 되고 잘못된 것들이 제자리로 돌아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면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이니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집에 불이 옮겨붙는 꿈

옆집이나 다른곳에서 발생한 불이 자신이 살고 있는 집에 붙었다면,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이 늘어나게

됨 을 의미 합니다.상속이나 투자등의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덤에 불이나는 꿈

재수좋은날 이라는 꿈입니다.복권에 당첨되거나 의도치않았던 일이 생겨 큰 이익을 보게되는 좋은 꿈입니다.

건물에 불이나서 재만남은 꿈

답작스런 사고로 재산이 줄어드는 꿈이라니 좋지않은 꿈입니다.

차에 불나는 꿈

원하는 일이 잘풀려가는 꿈입니다.사업하는 이라면 손님이 줄을 서겠고,학생이라면 성적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옷이 불타는 꿈

현제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풀리며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혼담이 오가거나 승진을 앞둔

사람은 승진을 하고 집에 재물이 쌓이게 되는 꿈입니다.

활활 타고 있는 불을 끄는 꿈

사고나 재난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을 하거나 하려는 사람은 지금하는 것에 대해 제동이 걸려

어려워 질 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잔디밭에 불이나서 번져 나가는 꿈

오래도록 소우너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으로 취직을 앞둔 사람은 취직을 하고 자격증 시험 같은 것을 본 

사람은 시험에 학격 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이 풍족해지는 꿈입니다.


집마당에 불길이 솟아올라 타고 있는 꿈

직장생활을 한다면 현재 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회사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아

남들에게 크게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안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작은 불이라면 무시하시고 큰불이라면 큰 기운을 얻게되고 가족 전테가 좋은 기운을 받게되는 꿈입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와 연관된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번창하게 됩니다.하지만 친구와의 갈등,학교에서 스트레스가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전기합선으로 불나는 꿈

큰 화재로 변하게 된다면 나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까지 강한 운을 얻어 갈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나의 조력자가 나타나서 도움을 받게 되며 그로인해 재물운이 높아지고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이꿈은 자신의 몽에 불이 붙어 활활타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생기게 될 길몽을 의마합니다.검은재로 덮혀 

있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남의 집에 불이 나는 꿈

진행중인 일에 경쟁자에게 문제가 생겨서 그로인해 자신이 이득을 보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파트에 불나는 꿈

작은 사업체가 큰 사업체가 될 기회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이나서 죽는 꿈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복권에 당첨될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나무가 불에 타는 꿈

재물운이 좋아져 금전적으로 풍요로워 질것을 의미 합니다.새로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