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총정리

반응형

 

반려견에게 물리는 꿈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제일 친한 친구 또는 학교에서는 후배 직장은 부하직원과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가 나는 꿈
본인이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 때문에 행운이 들어와 재물,명성 등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피가 많이 날수록 좋은 꿈입니다.

개한테 발을 물리는 꿈
현재 불안한 심리 상태들이 반영되어 꾸게 되는 꿈입니다.현재 상황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이 크기에 꾸게되는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개한테 다리를 물리는 꿈
많은 부위 중 다리를 물리는 꿈은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뜻합니다.또한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사고가 날 위험이 있습니다.

개한테 손을 물리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물린손이 왼손일 경우 여성과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고 오른손을 물렸다면 남성과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개한테 엉덩이를 물리는 꿈
만나고 싶고 보고 싶어 했던 반가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오랫동안 연락이 닿지 않았던 친구,혹은 그리워 하던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한테 물렸는데 아프지 않은 꿈
자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피해를 주는 나쁜 소문,구설수가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개한테 물릴뻔한 꿈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지만 그 기회를 잡지 못하고 놓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흰 개한테 물리는 꿈
가까운 사람과 더 가까워질 수 잇는 계기가 생길 수 있으며 행운이 찾아오게 되어 나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상처가 난 꿈
좋은 길몽입니다.현재 하고 있는 일에 출실하고 열심히 임하신다면 곧 목표와 가깝게 도달하게 되고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개한테 얼굴을 물리는 꿈
현재 당신의 인간관계가 별로 좋지 못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손을 물렸으니 끝까지 놓지 않고 물고 있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인정을 받거나 크게 성공할 꿈입니다.

 

 

개한테 등을 물리는 꿈
가깝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아꼇던 누군가가 나를 배신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특히 배신을 당해 금전적으로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가 사납게 짖는 꿈
이 꿈은 주위 사람이나 지인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가 무언가를 물어서 오는 꿈
좋은 소식을 가져온다는 뜻으로 좋은 성적 혹은 사업 등에 좋은 상과를 가져올 좋은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하는 꿈해몽 총정리  (0) 2021.07.22
앵두 꿈해몽 풀이  (0) 2021.07.22
연필 꿈해몽 총정리  (0) 2021.07.21
머리 염색하는 꿈해몽 풀이  (0) 2021.07.20
짐싸는 꿈해몽 풀이  (0) 2021.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