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전쟁나는 꿈 해몽 총정리

반응형

승리한 전쟁하는 꿈

전쟁에서 이겼다는 것은 상대를 누르고 내가 승자가 되었다는 것인데 현실에 적용하면 현재 경쟁하는 상대를

이김으로써 자존감도 높아지고 신분상승 기운도 생긴다는 좋은 꿈입니다.

전쟁에서 엄청난 죽음,시체를 보는 꿈

대박나는 꿈입니다.횡재수가 있고 재물을 크게 얻게될 꿈입니다.

포로로 잡혀가는 꿈

현실에서 어떤 문제에 직면하는데 그문제를 아무리 노력해도 나혼자서는 너무나 크고 힘들어 도저히 풀수가

없는 상황에 빠집니다.이련경우 혼자 하려하지말고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전쟁에서 대포,총 쏘는 꿈

꿈에서 총을 쏜다는 것은 현실에서의 뭔가 압받으로 눌려진 상황에서 벗어나게 되며 나의 진명목을 

보여주고 신나게 세상을 살아가게 될 좋음꿈 입니다.

전쟁에서 도망가거나 패배하는 꿈

꿈속에서 전쟁중에 도망을 가거나 피했다면 현실에서는 여려움을 이겨내기 힘들 것으로 해석 됩니다.또한

전쟁에 패배하면 진행하고 있던 일이 실패하는 흉몽입니다.

전쟁 속에서 피난 가는 꿈

꿈속에서 피난을 가면서 분주했다면 현실 속에서는 가정 내에 여려운 일을 겪을수 있을것으로 해석 되며

사업을 할 경우 큰 위기를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전쟁 상황이 사회생활이나 직장생활

가정생활로 상징되어서 그 속에서 일어나는 어려움을 이겨내지 못하고 피난 가는 것은 현실을 도피하는

모습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쟁으로 내가 죽는 꿈

전쟁에서 내가 죽는 꿈은 간절히 원하고 기대햇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 지는 좋은 꿈입니다.재물운이

터지거나 건강이 회복되고 합격 승진 등 좋은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전쟁으로 주변 건물이 부서지는 꿈

주변 건물이 부서지거나 망가지는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을 징조라고 합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조짐이 있다는 것을 미리 나에게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쟁터에서 적군에게 쫓겨 다니는 꿈

자신에게 질병 중단 실패 등의 불운이 닥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 합니다.

전쟁터에서 싸우다가 부상당하는 꿈

자신이 전쟁터에서 싸우다가 부상을 당하는 꿈은 사람들의 칭찬과 함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될 꿈입니다.

전쟁터에서 무기를 들고 용감하게 싸우는 꿈

자신이 총을 들고 나서서 용감하게 싸운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이라고 해석 됩니다.하는 일마다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소원성취가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나에게 총을 겨누는 꿈

현제 생활에서 권태로움을 느껴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이 표출된 꿈이라고 합니다.만약 총에 맞았을 경우의
전쟁꿈은 현재의 생활에서 벗어나 쾌적한 생활이 찾아온다는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전쟁이 끝나는 꿈
현ㅂ실에서 그간의 걱정거리나 스트레스 고민 등이 해결되고 심심이 편안해진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