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내가 우는 꿈 해몽 우는 꿈 상황별 총정리

반응형


내가 우는 꿈

내가 우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된느 것을 의미하고,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꿈에서 크게 울면 울수록,통곡하면 할수록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내가 속시원히 우는 꿈

행운이 찾아올 길몽으로 그동안 해결되지 않던 문제들이 풀리는 등 기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내가 기뻐서 우는 꿈

실제 현실에서도 자신에게 기쁜 일이 찾아와 성취감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슬퍼서 우는 꿈

현실에서 자신이 후회하고 슬퍼할 일이 꿈속에서 나타나는 심몽이라고 합니다.슬퍼서 우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니지만 현실에서의 슬픈 일이 얼른 없어지길 바랍니다.


여자가 우는 꿈

집안이나 회사 또는 가족이나 본인에게 안좋은 일이나 소식이 생길게 될수 있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우는 꿈

모르는 사람이 울고 있었다면 내가 울고 있는 꿈과는 다르게 그사람 때문에 불쾌한 일이나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다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인이 우는 꿈

울고 있는 사람이 안좋은 일일 겪게 될 꿈으로 그일로 인해서 자신까지 안좋은 영향이 끼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조심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내가 대성통곡 하며 우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지금까지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들이나 풀리지 않던 일들이 풀리게 되어 근심

거리가 사라지는 꿈입니다.


아무런 감정없이 우는 꿈

현재의 자신의 감정이 심몽으로 나타나는 꿈이며 현실의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소원했던 것이 이루어지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우자가 우는 꿈

남편 혹은 아내가 우는 꿈은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건강이 안좋아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딸이 우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할 가족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가집에서 내가 우는 꿈

혼자 우는 꿈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이익을 본인 혼자서 얻게 되고 함께 우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사람들과 함께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울음을 참는 꿈

현실에서 느끼고 있던 감정이 꿈속에 나타나는 심몽으로 현실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심몽으로 나타난 꿈입니다.



눈물이 흘러 강과 바다가 되는 꿈

횡재수가 따르고 재물이 모이는 형국으로 바라던 일들이 시원하게 풀려나간다고 합니다.앞날에 모든 

일들이 막힘없이 순탄히 흐를것을 암시하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죄를 뉘우치고 우는 꿈

자신이 이뤄낸 업적이나 사업들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우는꿈

집안에 손재수 불상사가 생기며 직장내 구설 이직 사업에 실패등 집안밖으로 흉한일들이 생길 흉몽입니다.


눈에서 피눈물 나는 꿈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풀리지 않아서 걱정거리가 생길수 있습니다.


아기가 우는 꿈

꿈에서 아기가 많이 울면 울수록 집안에 우환,환자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친구가 우는 꿈

친구와 나 사이에 작은 오해가 생겨 관계가 틀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