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도장 꿈해몽 풀이

반응형

 

옥도장을 얻는 꿈
이 꿈은 승진이나 합격 등의 좋은 의미가 담김 길몽입니다.또한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도장을 잃어버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고 이로 인해 금전적으로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흉몽입니다.

누군가에게 도장을 찍어주는 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거나 누군가를 대신해서 책임질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도장을 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 도장을 받았다면 일반적으로 태몽으로 풀이됩니다.고급스러운 도장을받았다면 재물복이 있는 아이가 태어날 것이고 중요한 의미를 가진 도장을 받았다면 명예가 높아질 아이를 낳을 것을 의미합니다.

용무늬가 있는 도장꿈
운수대통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재물운이 들어오거나 무엇인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은 승진,합격 등의 기분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옥새를 얻는 꿈
아주 큰 길몽으로 대단한 일을 자신이 해내거나 혹은 크고 어려운 일들을 해결할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금으로된 도장을 받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는 꿈으로 자신이 결재를 허락하는 입장이 되는 것으로 현재의 자리보다 더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될 꿈입니다.

서류에 도장찍는 꿈
꿈속에서 중요한 서류등에 도장을 찍었다면 실제로 어떤 계약이 성사될수 있습니다.또는 진행중인 일의 과 등을 이루어 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여러사람의 도장이 찍혀 있는 꿈
하나의 서류에 여러사람의 도장이 찍혀있었다면 자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이 늘어나는 꿈으로 든든한 지원자의 등장을 뜻합니다.



도장을 만드는 꿈
어떤 새로운 무엇인가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역할,직책,임무,권리 등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또는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에서 중요한 임무나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도장을 얻는 꿈
생각지 못한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본인의 권리를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윗사람에게 결재 도장을 받는 꿈
예상치 못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사업에도 좋은 상과를 얻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길에서 도장을 줍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게 되고 승진,당선 등의 행운이 따를 좋은 꿈입니다.

대통령의 도장을 발견하는 꿈
횡재와 대길할 꿈으로 크고 원대한 일을 이룰 수 있는 능력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주 꿈해몽 풀이  (0) 2021.11.26
커튼 꿈해몽 총정리  (0) 2021.11.18
논밭 꿈해몽 풀이  (0) 2021.11.17
공부하는 꿈해몽 풀이  (0) 2021.11.17
지붕 꿈해몽 풀이  (0) 2021.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