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차사고 나는 꿈 해몽 풀이

반응형

 

차사고가 나서 상대 운전자와 싸우는 꿈
이 꿈은 이해관계의 충돌이 일어나 다른 회사 혹은 다른 사람과 다툼,언쟁,분쟁이 발생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잘못으로 차사고 나는 꿈
이 꿈은 내용과는 반대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기분좋은 일을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차사고가 나서 차가 뒤집어진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있어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사고를 내서 사람을 죽이는 꿈
남들이 기피하는 일들을 자신이 완벽하게 처리하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자신으로 인하여 몸담고 있는 공동체가 크게 활성화될 좋은 징조입니다.

차사고 나는 것을 목격한 꿈
현재 본인이 하고 일 또는 계획한 일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차사고 현장에 사람들이 모여드는 꿈
자신이 일으키고 있는 일들을 여러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차사고가 나서 자신이 죽는 꿈
귀인이 나타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되거나 어떠한 기관에서 도움을 받아 자신이 하는 사업이 성공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가족이 탄 차가 사고 나는 꿈
이 꿈은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버스를 타가 거던중 사고가 난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고 재산에 손실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차사고가 나서 바퀴가 빠진 꿈
자신의 일에 중요한 활용 능력을 잃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람들을 잃게 될 징조입니다.

차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되며 현재 가지고 있던 질병,질환 등이 더 안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지 않은 꿈으로 사업을 그만두게 될 수 있는 상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차사고가 난 꿈
꿈에 등장하는 아이는 곳 내 모습이기도 합니다.내 마음에 아직 남아있는 어리숙함이 자신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꿈입니다.그리고 이것을 극복하는 것을 통해 앞으로 더움 성장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브레이크 고장으로 차사고가 나는 꿈
이 꿈은 어떤 사업과 일이 중간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차사고를 당한 사람의 병문안을 가는 꿈
지병이 치유되거나 건강해질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그동안 병을 앓고 있었다면 조만간 완쾌 될 길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