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 해몽

반응형

 

돌아가신분이 말없이 자신을 바라보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잘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고 이로 인해 근심과 걱정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
길한 운이 다가오며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또는 지나간 과거를 돌이켜보며 반성하게 된다는 뜻으로도 풀이됩니다.

돌아가신분이 웃는 꿈
그동안 아팠던 질병이 나아지고 어려움이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웃으면서 말을 했다면 하고있는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분이 다시 살아나는 꿈
잘되고 있던 일들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게게 되며 발전하던 일이 제자리로 돌아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분이 자신을 안아주는 꿈
소원이 성취되고 현재 진행중인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돌아가신분에게 혼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잘 풀리지 않거나 예기치못한 구설수에 오르거나 휘말릴 수 있는 흉몽입니다.

 

 

돌아가신분이 돈을 주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명예가 높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또한 직장을 구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직장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분이 울고있는 꿈
자신이나 주변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 중 누군가 병을 얻게 되며 돌아가신분과 연관이 깊은 사람에게 불행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분과 식사한 꿈
자신이 식사를 대접했다면 만사가 형통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길몽입니다.하지만 돌아가신부에게 식사 대접을 받았다면 질병,사고 등이 닥칠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돌아가신분이 기쁜 표정으로 바라보는 꿈
평소 힘들거나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분에게 무엇을 받는 꿈
돌아가신분이 선물이나 돈을 주셨다면 좋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사업이 잘 풀려 금전적 문제가 해결되고 번창할 꿈입니다.

돌아가신분께 큰절을 하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거나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자신이 부탁한 것을 들어줌으로써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분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는 꿈
자신이나 가족들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흉몽으로 풀이됩니다.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다.

돌이가신분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소식이 오랫동안 끊겼던 가족이 있다면 다시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며 갑작스럽게 연락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뺨 맞는 꿈 뺨 때리는 꿈해몽  (1) 2021.12.30
쓰레기 꿈해몽 풀이  (0) 2021.12.29
고향 꿈 고향집 꿈해몽  (0) 2021.12.16
때미는 꿈해몽 풀이  (0) 2021.12.15
화산폭발 꿈 해몽  (0) 202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