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감 꿈해몽 풀이

반응형

 

감 따는 꿈
지위,명예,직급이 높아지게 되거나 권세나 권리를 얻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그러나 감나무 중 하나 남은  감을 땃을 경우 누군구로부터 금전적인 유혹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감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이 꿈은 일이나 사업 등으로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 먹는 꿈
이별한 사람과 재결합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하지만 땅에 떨어진 감을주워 먹는 경우 여러 사람들로부터 무시를 당하거나 남의 것을 모방하다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감을 받는 꿈
감을 받는 꿈은 혈실에세 일거리가 많이지고 이로 인하여 많은 이득을 챙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 나눠먹는 꿈
길몽으로 풀이됩니다.지금 까지 노력햇던 시험이나 승진,합격 같은 염원이 이뤄지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돈과 관련된일을 하고 있다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감나무 위로 올라가 감 따먹는 꿈
재물이 따르는 예쁜여자 아이를 낳는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또는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아무런 사고 없이 잘 풀립니다.

 

감을 사는 꿈
만족할만한 일자리를 구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높은 직책을 맞게 된다는 암시입니다.또한 재물복도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홍시를 먹는 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며,남자가 이 꿈을 꿨다면 외모가 뛰어난 여성과 만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감나무에 감이 없는 꿈
성과가 없는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하던 일에 어려움이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나무 가지를 부러뜨려 감 따는 꿈
자신과는 어울리지 않는 직원이나 동업자를 만나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을 것을 나타내고 사업하는 사람은 능력 없는 직원이 들어올 것을 상징 합니다.

감나무에 오르는 꿈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관직에 나갈 것을 의미하고 사업가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일을 잘 풀릴 것을 상징 합니다.

홍시가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꿈
아무 노력 없이 손쉽게 일들을 처리할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자 않을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떫은 감을 먹는 꿈
계획한 일이 아직 무르익지 않앗으며,만족스럽지 못한 상태입니다.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제대로 준비하라고 경고하는 의미입니다.

곶감이 나오는 꿈
족감은 오랫동안 말려야 합니다.오랜 시간이 걸리나 맛은 너무나 좋습니다.오랫동안 준비해 오던 일이 잇다면 이제 결실을 맺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이 자기집 감나무의 감을 따는 꿈
일손이 부족해지고 재물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홍시를 따는 꿈
사방 여려 곳에서 일거리가 들어와 큰 돈을 벌게 됩니다.관청이나 회사에서 위임받는 일거리를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생활이 여유러워지고 일의 결실을 맺게 됨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홍시를 떨어뜨린 꿈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일이 진행도중 알수 없는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감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되며,행운이 들어와 재물이나 명예를 얻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시를 사먹는 꿈
부탁받은 일로 인해서 크게 이득보게 될 일이 생기며,여성과 고제를 한다면 정신적으로 성숙한 여성과 교제를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단감을 받는 꿈
머지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희망적인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감을 치마에 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미래에 건강하고 씩씩한 아들이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꿈해몽 풀이  (0) 2020.10.16
배타는 꿈해몽 풀이  (0) 2020.10.15
경찰 꿈해몽 풀이  (0) 2020.10.06
토마토 꿈해몽 풀이  (0) 2020.10.05
닭 꿈해몽 풀이  (0) 2020.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