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책 꿈해몽 풀이

반응형

 

그림책을 보는 꿈
호기심을 충족하거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그로인해 많은 지식과 깨달음을 얻게 되고 나의 통찰력은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책을 찢는 꿈
나에게 가르침을 주는 사람에게 반항하게 될 수 도있다는 의미입니다.또한 공부에 대한 열정이 식어버려 공부를 멀리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책이 불에 타는 꿈
운수대통하여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오며 횡재하게 될 수도 있다는 길몽입니다.또한 내가 맘먹은 일마다 크게 성공하여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게 될것입니다.



책장에 책이 가득 꽂혀있는 꿈
본인의 지적능력이 향상되고 이로인해 많은 지식을 얻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 합니다.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인정받고 사회적으로도 출세하는 꿈입니다.

책을 큰소리로 읽는 꿈
이는 좋은 길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책을 빌리는 꿈
누군가 지시하는 일을 맡아서 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일을 해야할지 결정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책을 훔치는 꿈
현재 목표로 진행해왔던 일들이 달성되고 그로인해 기쁨을 누리게 된다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이로인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되며,재물 또한 충분히 얻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만화책을 보는 꿈
현실에서 영화감상 등 문화생활을 즐기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어떤 사건이 발생하게 된 계기와 진행 과정에 대해서도 분석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책을 사는 꿈
나의 두뇌능력이 향상되는 꿈으로 나에게 행운 찾아옴을 나타내는 꿈입니다.만약 신분이 학생이라면 성적이 향상되는 꿈이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서 합격하고,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책더미에 깔리는 꿈
긍정적인 징조의 꿈으로,행운이 깃들거나 하고 있는 과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징조입니다.

책을 내던진 꿈
누군가에게 이의를 제기하거나 누군가와 반대의 입장에 설 수 있는 꿈입니다.

책이 가득한 도서관에 가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재물과 아이디어,발굴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외국에로 된 책보는 꿈
사업가의 경우 새로운 거래처가 생기게 되거나,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책의 문자를 읽을수 없는 꿈
어떤 문제에 대해 대처방법을 내놓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이 찢어진 꿈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중도에 포기하거나,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게 책을 읽는 꿈
상대방의 마음이나 비밀을 알아내려고 애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책을 먹는 꿈
자신의 명성을 널리 떨치거나 학문으로 많은 이득을 얻을 좋은 징조입니다.

책을 찢어 휴지로 사용한 꿈
직장,사업,사적인 일,시험,선거 등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이므로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책이 찬란하게 빛이난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학생은학업 성적이 크게 향상될 징조이며,재수생이나 고시생은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책이 산더미처럼많이 쌓인 것을 본 꿈
많은 학문과 진리를 깨우치게 되고 박신한사람이 되어 인류 사회에 큰 업적을 쌓아올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멧돼지 꿈해몽 풀이  (0) 2020.10.23
파리 꿈해몽 총정리  (0) 2020.10.17
배타는 꿈해몽 풀이  (0) 2020.10.15
감 꿈해몽 풀이  (0) 2020.10.07
경찰 꿈해몽 풀이  (0) 20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