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연기 꿈 연기나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방안이 연기로 가득 찬 꿈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건강관리와 언행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검은색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사소하다고 생각했던 일로 인해 큰 화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작은 일이라고 무시하거나 그냥 지나친다면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굴뚝에서 연기나는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될 좋은 꿈입니다.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 번성하게 될 길몽입니다.



갈라진 벽 틈으로 연기가 나는 꿈
황당하거나 난감한 상황과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집에서 연기 나는 꿈
자신이 몸살을 앓게 되거나 사고를 당해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또한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검은 연기를 마시는 꿈
이는 자신이나 자신이 하는 일에 어떠한 고민이나 근심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기 때문에 숨막히는 꿈
이 꿈은 의외로 내 몸이 건강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또한 결혼한 여성이라면 임신 소식을,결혼을 하지 않은 여성이라면 남편감을 찾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큰 산에서 연기 나는 꿈
현재 추진중인 업무나 사업에 갑작스러운 사고를 겪게 되고 방해 받을 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건물에 연기가 자욱하여 찬문을 연 꿈
곤란한 상황의 일을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주방에서 연기가 나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몸이 아프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연기가 사방을 뒤덮는 꿈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연기가 사방을 뒤덮는 꿈은 사소한 일로 인해 잡음이 끊이지 않게 되므로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음식이 타서 연기가 나는 꿈
본인에게 찾아올 절호의 기회나 행운 등이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굴뚝에서 연기가 나지 않는 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차질이 생겨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거나 일시적으로 중단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평선 위로 연기가 피어나는 꿈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고민과 압박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또한 나쁜 소식을 듣게 되고 추진중인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릴라 꿈해몽 풀이  (0) 2022.03.05
방귀 꿈해몽 풀이  (0) 2022.03.04
밥하는 꿈 밥 꿈해몽 풀이  (0) 2022.03.02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꿈 해몽  (0) 2022.02.13
새끼 호랑이 꿈해몽 풀이  (0) 2022.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