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꿈 해몽

반응형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꿈
이 꿈은 흉몽으로 실직을 하게 되거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니 각별히 주위를 잘 살피고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자신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던 일이 하루 아침에 물거품이 될 꿈으로 일이 실패하거나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허사가 될 흉몽입니다.

아는 사람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꿈속의 대상에게 도움이나 협조를 해줘야 하는 귀찮은 상황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죽였던 적이 살아나는 꿈
원수 같은 사람을 용서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거나 일에 방해를 받는 등 귀찮은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서 울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가족에게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또한 죽었던 사람이 살아 있는데 울고 있었다면 건강 나빠질 수 있으니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죽인 사람이 다시 살아나 쫓아오는 꿈
일을 끝내 마무리 하지 못하고 흐지부지하게 끝나게 될 꿈이며 당장은 아니더라도 미완성된 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되거나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물에 빠져 죽기 직전 살아나는 꿈
현재 겪고 있는 어려운 일을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잘 해결할 것을 암시합니다.인간관계를 잘 형성해야 성공이 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 나뭇가지에 걸려 살아난 꿈
기울어가는 사업이 기사회생하거나 구사일생이라는 말을 인용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 말을 하는 꿈
뜻밖의 문제가 생겨 고민을 하게 될 꿈입니다.구설,시비,싸움 등의 불운이 닥칠 흉몽입니다.

물에 빠졌지만 거북이의 도움으로 살아난 꿈
우연한 좋은 기회나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되고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죽었다 살아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과거와의 결별을 암시합니다.잊을 수 없는 상대와의 추억에 이별을 고하고 자립하는 삶의 방법을 모색하는 암시의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셨다가 살아나는 꿈
아버지,어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자신이 누군가의 도움을 원하고 잇다는 의미입니다.포용력이 있는 사람을 찾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또한 고민이 있어 고민을 들어줄 사람이 필요하다는 마음이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기 꿈 연기나는 꿈해몽 풀이  (0) 2022.03.03
밥하는 꿈 밥 꿈해몽 풀이  (0) 2022.03.02
새끼 호랑이 꿈해몽 풀이  (0) 2022.02.12
위에 좋은 음식 총정리  (0) 2022.01.22
목도리 꿈해몽 풀이  (0)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