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 풀이

반응형

 

돌아가신 부모님께 식사를 대접하는 꿈
맛있는 밥을 차려드리는 꿈은 곧 자신에게 뜻밖의 귀인이 찾아와 큰 도움을 받고 기쁜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쌀을 부어주는 꿈
쌀통에 쌀이나 잡곡을 부어주었다면 이는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웃고 있는 꿈
행운이 찾아올 좋은 꿈입니다.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이기 때문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 흐뭇하게 미소 짓고 있는 것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처다보고 있는 꿈
표정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뉘에 지며 표정이 어두우면 좋지 않은 꿈이며,표정이 밝은 수록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소를 끌고 오는 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자식을 낳는 것보다는 결혼 또는 며느리가 들어오거나 경제적인 이득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쓰다듬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누군가가 아프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는 꿈
좋지 못한 꿈으로 봅니다.갑자기 안좋은 사고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눈물을 흘리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나 장애,손실 등이 생기게 되며 사업의 실패나,실직 등의 가정과 직장에 안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재물을 주는 꿈
갑자기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일과 사업이 승승장구 하여 계석해서 번창할 좋은 징조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데리고 가는 꿈
뜻밖의 사고나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고 지병 및 우환이 생겨나고 근심을 치르게 되며 신변에 위험이 다가올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온 꿈
기쁜 소식을 전해듣거나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이며 집안에 새식구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악수하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좋은 소식으로 인해서 가정이 더욱 행복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아픈 꿈
건강운과 재물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