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노래하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대중 앞에서 노래하는 꿈
이 꿈은 어떤 사건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본인을 알리게 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사람들에게 박수나 환호를 받는 꿈입니다.혈실에서의 좋은 일들이 생기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꿈
평소에 본인이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현재 열정을 쏟고 있는 일이 잇다면 조금더 노력해서 좋은 성과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노래를 하다가 가사를 잊어버리는 꿈
진행하는 일에 방해를 받아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순조롭게 일이 풀리지 않는 꿈이니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함께 노래하는 꿈
이 꿈은 함께 노래를 부른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특히 노래가 밝은 노래엿다면 더없이 좋은 꿈입니다.

환자가 노래를 부르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꿈으로 병세가 안좋아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무언가 피해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슬픈노래를 울면서 부르는 꿈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사업을 정리하거나 오래된 생활 기반을 정리하게 되는 꿈으로 좋지않은 흉몽입니다.

 

 

혼자서 노래하는 꿈
이 꿈은 독립심이 강해지고 자신의 일을 책임지며 강하게 자신의 주장을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노래를 잘 부르려고 하는데 잘 안불러지는 꿈
하고자하려는 것들이 잘 되지 않습니다.주위 사람들에게도 크게 호응을 받지 못합니다.운기의 하락을 암시하니 조금더 신중하고 침착하게 나가는 것일 좋을 수 있습니다.

가수와 함께 노래하는 꿈
하고있는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고 주변 지인과 함께 일할수도 있으며 동업을 할수도 있습니다.만약 동업을 하게 된다면 좋은 마음가짐으로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산에서 노래하는 꿈
주변인들에게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보여주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이를 계기로 지위나 명예가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애인이 노래하는 꿈
실제 연인관계에 오해로 인해 서로의 마음이 상하게 되어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가까운 관계 속에서 서로 다른 주장을 내세워 다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합창단에 들어가 노래하는 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모임에서 자신의 뜻을 펼치게 되는 꿈입니다.특히 주변 사람들과 일하게 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잇다고 하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전 하면서 신나게 노래하는 꿈
평소에 답답했던 마음이 속 시원하게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며 즐겁고 기쁜 일들이 올것을 암시합니다.

슬픈 노래 소리가 들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고 뜻밖의 사고로 인하여 비보가 날아들 수 있는 흉몽입니다.

회식이나 술자리에서 노래하는 꿈
흥이나는 신나는 자리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역시 즐거운 일이 곧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1.06.25
때리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
사탕 꿈해몽 총정리  (0) 2021.06.13
곤충 꿈해몽 풀이  (0) 2021.06.13
아파트 꿈해몽 풀이  (0) 2021.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