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때리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남편을 때리는 꿈
남편과 금실이 좋아지는 꿈입니다.그동안 서운했던 감정이 사라지고 남편을 더욱 깊게 사랑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처음보는 여자를 때린 꿈
근심걱정이 생기게 되거나,나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고생할 수도 잇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말과 행동을 신중히 하여 실수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의 뺨을 때리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현실에서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빈다.그로인해 외로움도 줄어들고 어려울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말안듣는 동생을 때리는 꿈
현실에서 동생의 생각이나 주장에 대해 반박하며 내 주장에 뜨르도록 설득하게 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먄약 동생이 바른 길로 가고 있지 않다묜 올바른길로 인도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때리는 꿈
운세 흐름이 좋아지며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생각지도 못햇던 횡재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그러한 행운이 찾아온 것을 감사히 생각하고 올바른 마음으로 노력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을 때리는 꿈
부모를 때리는 꿈을 꿧을 때는 반항심이나 저항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즉 주위의 간섭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직장 상사를 때리는 꿈
현실과 달리 꿈속에서 상사를 때리는 것은 출세운이 있는 길몽입니다.갑작스러운 출세나 승진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들을 때리는 꿈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잘 풀리고 원만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만일 꿈속에서 아들을 때린걸 후회햇다면 자신감

을 가지라는 의미입니다.

아내를 때리는 꿈
꿈에서 아내를 때렸다면 가정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말썽이 생겨서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기를 때리는 꿈
현재 자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조금 정체 되어 있는 상황이나 일이 곧 새롭게 뒤바뀔 무언가가 만들어 질 것이며 그로 인하여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변화를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을 때리는 꿈
강한 사랑으로 인하여 애인과의 관계가 좋아지며 더욱 큰 사랑으로 진화할 전모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팡이로 사람을 때리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로부터 많은 압력을 받게 되며 그 일로 인해서 사소한 시비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
평소 싫어하는 사람을 때렸다면 원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여자 엉덩이를 때리는 꿈
현재 어떤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다면 그 일에 큰 문제가 생겨서 실패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또는 큰 실수를 하게 되면서 정신적으로 힘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돌로 사람을 때린 꿈
누군가에게 나의 의견이나 주장을 강력하게 어필을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우 꿈해몽 풀이  (0) 2021.06.25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1.06.25
노래하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
사탕 꿈해몽 총정리  (0) 2021.06.13
곤충 꿈해몽 풀이  (0)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