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뱀에 물리는 꿈 해몽

반응형

 

뱀에 물리는 꿈
마음이 안전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것을 의미하고 많은 재물에 관한 운들이 상승하여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가져와 부귀영화를 누리게될 징조입니다.

뱀에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진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재물 들어오거나 혹은 현자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뱀에 물린 자국을 보는 꿈
조만간 궁지에 몰릴 가능성이 있다는 꿈입니다.건강상으로도 안좋다는 꿈이니 건강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임산부가 뱀에 물리는 꿈
큰 뱀에게 물리면 남자아이며,작으 뱀에게 물리는 꿈은 여자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입니다.뱀에 물려서 좋지 않은 꿈이라 생각 할 수 있겠지만 임신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뱀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
조만간 중요한 계약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뱀에 물려 뱀독을 입으로 빼내는 꿈
본인의 노력이 부족할 경우 지금까지의 진행하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침울한 시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 노력을 통해 난관을 잘 극복해야합니다.

 

 

뱀에 물리고 독이 퍼져 죽는 꿈
심리몽으로 봅니다.현실에서 감당할 수 없는 업무나 가족내의 불화로 인한 당신의 압박감을 반영한 꿈입니다.

뱀에게 발을 물리는 꿈
이 꿈은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입니다.이런 꿈을 꾸엇다면 특히 사람 조심을 하는게 좋습니다.

자녀가 뱀에 물리거나 먹히는 꿈
이 꿈은 자녀가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사고의 위험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자녀들에게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편이 뱀에게 물린 꿈
주변인에게 사기를 당하게 될 위험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이는 아는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위험이 큰 꿈입니다.

뱀이 독을 뿜어대는 꿈
다른 사람과 사소한 시비로 망신을 당하게 됩니다.시바나 싸움 같은 액운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친구가 뱀에게 물리는 꿈
친구와 내가 닮아가고 있다는 뜻입니다.좋은 친구라면 길몽,나쁜 친구라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검은 뱀한테 물리는 꿈
검은 뱀은 흉몽으로 곧 몸이 나빠질 거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야 합니다.

흰 뱀한테 물리는 꿈
흰색은 금전과 관련된 색깔의 뱀입니다,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앞으로 승승장구 할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초록 뱀한테 물리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의미합니다.평소 앓고 있었던 질환이 있었다거나 아팠던 병이 있었다면 완쾌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또한 집안에 환자가 있다면 병이 나을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면 꿈 라면 먹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6
새우 꿈해몽 풀이  (0) 2021.06.25
때리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
노래하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
사탕 꿈해몽 총정리  (0) 202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