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돈다발 꿈해몽 풀이

반응형

 

누군가에게 돈다발을 받는 꿈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앞으로 하는 일들이 장애물 없이 순조롭게 잘풀려나가게 될 길몽입니다.

돈다발을 잃어버리는 꿈
재물운이 하락하는 것을 의미하며 조만간 큰 돈이 빠져나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돈다발을 주는 꿈
금전적인 상황이 안 좋아지게 되며 형편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대인관계가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집안에 돈다발이 쌓여 있는 꿈
운수대통하게 되며 생각하지 못했던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또한 반가운 사람들의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돈다발을 뿌리는 꿈
복잡한 사건을 해결하느라 지출이 증가하고 분주하게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께 돈다발을 받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고 자신에게 큰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자신이 돈다발에 깔리는 꿈
서류상의 관계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게 되고 마음고생을 할 수 도 있습니다.다른 의미로는 큰 부자가 될 수도 있고 유산을 물려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조상이 주는 돈다발을 받는 꿈
가정에 좋은 일들이 일어나고,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하늘에서 돈다발이 떨어지는 꿈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많은 이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돈다발을 세고 있는 꿈
어떤 상황이나 일 등을 간절히 기다리는 마음을 나타냅니다.또한 심적인 부담감 때문에 곤란하거나 난처한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

돈다발을 훔치는 꿈
생각하지 못한 곳으로부터 이익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또는 재물이나 애정에 대한 마음이 강하게 자리 잡고 있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돈다발을 줍는 꿈
만남이나 애정이 넘치는 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의미합니다.무언가를 줍는 꿈은 고생없이 어떤 것을 얻는다는 것에서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돈다발 위에 올라 앉는 꿈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되지만,악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큰 실패를 맛보게 될 수 있습니다.

남편에게 돈다발 받는 꿈
부부간에 애정이 돈독해지고 생활형편이 좋아지게 되거나,누군가에게 목돈을 받게될 좋은 징조입니다.

가방에 돈다발이 가득한 꿈
일을 하지 않고도 여유있는 생활을 누릴 만큼 넉넉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기 꿈해몽 풀이  (0) 2021.06.27
하마 꿈해몽 풀이  (0) 2021.06.27
라면 꿈 라면 먹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6
새우 꿈해몽 풀이  (0) 2021.06.25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1.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