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라면 꿈 라면 먹는 꿈해몽 풀이

반응형

 

라면을 끓이는 꿈
새로운 일자리에서 근무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자리를 맡게 된다는 의미입니다.또한 귀한 손님을 대접하게 된다는 의미로도 해석되빈다.

라면을 맛있게 먹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잇는 일에 큰 도움을 주게 될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또한 미혼자일 경우 연인 관계로 발전할 소중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배우자나 애인과 함께 라면 먹는 꿈

애정운이 크게 향상되어 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고 사랑은 더욱 커져만 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이로 인해 하루하루가 행복으러 넘쳐나고 세상은 아름답게만 보이게 될 것입니다.



라면을 먹는데 국물만 마시는 꿈
어떤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노력한 만큼 결과물이 나오지 않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성과를 높이기 위해서 기존의 방법과는 다른 창의적인 방법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라면 먹는 꿈
본인의 대진운이 상승할 것을 암시합니다.관계가 원만했던 사람들과 더욱 신뢰를 형성하고 서먹했던 관계도 친밀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생라면 먹는 꿈
배탈이 나서 고생하게 되고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라면의 물이 끓어 넘치는 꿈
재물운이 들어와서 많은 재물이 모이고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라면 먹다가 흘리는 꿈
타인에 대한 당신의 마음을 나타낸것으로 다른 사람이 본인에게 해주는 것에 비해 자신은 그 마음을 많이 표현하지 않고 있음을 뜻합니다.대인관계가 소원해지게 될 수 있으므로 감사와 진심인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여야 합니다.

 

라면을 먹고 싶어도 먹지 못하는 꿈
하고자하느 일들에 방해되는 요인들이 계속 발생하기 때문에 노력은 계속 진행 중이지만 항상 애매한 상태로 결론 짓게 되는 아쉬운 상황이 되풀이 될 것을 뜻합니다.



라면집을 찾아 다닌 꿈
이직이나 취직을 하기 위해 여러방면으로 알아 보는데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들보다 큰 그릇으로 라면을 먹는 꿈
신분이 상승하여 높은 자리에 앉을 수 있거나 재물복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라면 만드는 꿈
라면을 만들었는데 면발이 잘 만들어졌다면 원하는 일을 성공시킬 수 있으며,다만 면발의 모양이 고르지 못하거나 끊어진다면 하는 일마다 실패를 맛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빔라면 먹는 꿈
이 꿈은 식중독 또는 각종 질병에 걸리게 돼어 고생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야식으로 라면을 끓여 먹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거래나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이권이 늘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컵라면을 먹는 꿈
생활 형편이 어려워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고,몸과 마음이 지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마 꿈해몽 풀이  (0) 2021.06.27
돈다발 꿈해몽 풀이  (0) 2021.06.26
새우 꿈해몽 풀이  (0) 2021.06.25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1.06.25
때리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