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새우 꿈해몽 풀이

반응형

 

수면 위로 새우가 튀어 오르는 꿈
꿈에서 바다 위로 새우가 힘차게 튀어 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큰 두각을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다른 물고기가 새우를 잡아먹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귀하게 여기는 물건이나 귀중품을 잃을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또한 금전적 손실이나 재물을 잃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많은 새우떼를 보는 꿈
바다를 뒤덮은 수많은 새우떼를 꿈에서 보았다면 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특히 무역이나 유통 등에 관계된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커다란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될 길몽입니다.



새우를 바다에서 손으로 잡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지금껏 투자하고 노력해온 일이 잇다면 열매를 맺게 되고 사업을 운영하는 분이라면 큰 성과를 통해 부를 거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새우를 잡았다가 놓친 꿈
굴러 들어온 복을 놓친 것과 같은 의미로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재산에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살이있는 새우 먹는 꿈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주위의 협력자들과 같이 일심동체로 노력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그 결과 혼자 해내기 어려운 일도 쉽사리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우 튀김을 먹는 꿈
만사형통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어려움없이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하지만 자신의 건강상태가 다소 악화될 수도 있으므로 건강관리에도 신경 쓰면서 일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새우에게 물리는 꿈
태몽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아주 귀하고 건강한 아이를 낳아 집안에 잔치가 벌어지게 도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물이나 낚시로 큰 새우를 잡는 꿈
가정에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도 크게 상승하여 생활형편이 향상되게 됨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 꿈입니다.



새우가 시커멓게 죽어 있는 꿈
사업상태가 처음에는 될 성 싶다가 끝에 가서는 결국 실패하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새우를 죽이는 꿈
현실의 어려움을 노력으로 극복하고 한층 더 강인해지기를 원하는 꿈입니다.좌절하지 말고 끈기있게 노력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길입니다.

새우가 큰 그릇에 가득 담겨있는 꿈
집안에 곡식과 먹거리가 가득할 징조이며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우를 잡아 배에 가득 싣고 들어오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행운이 찾아들어 바다던바를 이룰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새우가 물고기로 변하는 꿈
그동안 자신이 힘들게 노력하여 얻은 결과물들이 한 순간에 잃게 되거나 피해를 입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재물이 한 순간에 날아갈 수도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새우젓으로 김장하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서 큰 발전을 하게 되어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다발 꿈해몽 풀이  (0) 2021.06.26
라면 꿈 라면 먹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6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1.06.25
때리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
노래하는 꿈해몽 풀이  (0) 2021.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