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도자기 꿈해몽 풀이

반응형

 

도자기 만드는 꿈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 이루기 어려운 일을 이루게 도와주어 어려운 일이 성사될 좋은 꿈입니다.

도자기를 사는 꿈
능력있는 조력자,파트너를 만나거나 훌륭한 배우자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실수로 도자기를 깨뜨린 꿈
욕심을 내다가 일을 망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곤란을 겪기전에 자중해야 된다는 의미입니다.



수많은 도자기를 본 꿈
지위가 높아지거나 사업이 번창하거나 생활형편이 크게 향상되어 윤택한 삶을 영위하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고급스러운 도자기를 보는 꿈
신분상승을 의미합니다.직장인이라면 진급을 하고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를 수 있습니다.꿈과 희망이 다 이루어진다는 좋은 꿈입니다.

도자기를 삿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 꿈
자신이 놓인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여 힘들어지거나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기에 금이 들어있는 꿈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이 들어오며 하는 일마다 잘될 것을 의미합니다.

 

깨진 도자기를 만지는 꿈
부서지고 깨져 있는 도자기를 만지는 꿈은 정신적으로 난처한 상황에 놓일 것을 암시합니다.가정의 문제로 불안해 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를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많은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좋은 행운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도자기에 금이가는 꿈
실패,좌절이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도자기를 잃어버리는 꿈
집안에 재물이 줄어들거나 신분,지위,명예가 낮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도자기를 파는 꿈
자신의 명예,신분,지위 등이 낮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밭을 갈다가 도자기를 발견하는 꿈
뜻밖의 황재수가 들어오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제품을 개발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불에 도자기를 굽는 꿈
진행중인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 좋은 성과를 얻어 만족하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상 꿈해몽 풀이  (0) 2021.10.12
지하철 꿈해몽 풀이  (0) 2021.10.12
대나무 꿈해몽 총정리  (0) 2021.10.11
똥누는 꿈해몽 풀이  (0) 2021.10.04
가구 꿈해몽 풀이  (0) 2021.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