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불상 꿈해몽 풀이

반응형

자애로운 미소를 띄고 계신 부처님을 빚어놓은 불상은 우리가 불경을 외우고 절을 올리고 공덕을 쌓으면 그 덕을 되받는다는 말이 있는데 그 불상이 꿈에 나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불상 꿈해몽을 알려드릴께요.

 

 

황금빛이 나는 불상을 보는 꿈
금빛의 불상이 나오는 꿈은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는 미래의 암시입니다.특히 재물운의 상승으로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있고 그 결과로 마음에 여유가 생겨나 게 될 것입니다.

불상에 절을 하는 꿈
권력자나 재력가에게 부탁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질 징조이거나 간절한 소망이 마침내 성취될 좋은 징조입니다.

불상을 얻는 꿈
운수가 트여 행운이 따르고 재물이 크게 모일 좋은 꿈입니다.만약 꿈을 꾼 사람이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오를 징조입니다.



불상이 깨지는 꿈
이 꿈은 희망을 가슴에 품고 노력을 해온 것이 좋은 결실도 없이 끝이 나버린다는 암시입니다.깨진 불상은 수렁에 빠져드는 상징이자 암시입니다.마음을 풍요롭게 가지려 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누군가에게 금불상을 선물받는 꿈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에 종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태몽으로 풀이 할 경우 훌륭한 성직자나 진리를 탐구할 인재가 태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불상을 발굴하는 꿈
자신이 마음먹은데로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고 부귀공명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상을 만지는 꿈
태몽으로 풀이되며 성실하고 어진 자식을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또한 승진이나 사업번창 등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불상이나 탑을 세우는 꿈
장차 운수가 크게 트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져 가정이 화목해지며 여러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불상을 그리는 꿈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세상에 널리 자신의 이름을 떨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상 앞에서 공양을 올리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길몽으로 해석됩니다.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지나가고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절에가서 불상을 보는 꿈
태몽이면 귀한 아들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고 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상을 조각하는 꿈
그동안 노력을 해오던 소원이 이루어질 날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불상을 열심히 만들고 있으면 있을수록 성취에 대한 생각이 강한 것을 의미하고 소망 성취 후 만족감도 클 것입니다.

 

 

큰 불상을 보는 꿈
태몽이면 장차 자손이 귀한 집안에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에서 중임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불상을 보는 꿈
여러 사람들과 한마음으로 협동하거나 동업하여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 꿈해몽 풀이  (0) 2021.10.13
편지 꿈 편지 받는 꿈해몽 총정리  (0) 2021.10.13
지하철 꿈해몽 풀이  (0) 2021.10.12
도자기 꿈해몽 풀이  (0) 2021.10.11
대나무 꿈해몽 총정리  (0) 2021.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