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지하철 꿈해몽 풀이

반응형

 

지하철이 고장나는 꿈
계획했던 일들이 잘풀리지 않을것을 의미합니다.그리고 이로 인한 스트레스로 힘든 상황들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하철역에서 환승하는 꿈
진행중이던 사업의 변경이 순조롭게 이어 질것을 암시하빈다.또한 이사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하철표를 잃어버린 꿈
꿈에서 무언가를 잃어버린다는 것은 좋지 않게 풀이됩니다.당싱이 가지고 있는 운이 하락하게 될 것이고 진행중인 일도 잘 안풀리고 사소한 부분으로 지인들과 다투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놓치는 꿈
자신이 고립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가지고 불안함과 초조함에 빠져있는 심리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하철 안으로 들어간 꿈
현실의 복잡한 문제들로 인해 이미 몸과 마음이 치쳐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휴식이 필요함을 나타내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안에 사람이 너무 많은 꿈
추진하려는 일이나 사업이 생각처럼 쉽게 진행되지 않고 어려움을 겪게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고생할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지하철에서 멋진 이성이 옆자리에 앉는 꿈
연애운이 크게 상승한다는 길몽입니다.어쩌면 새롭게 달콤한 연애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다가 목적지에 내리는 꿈
계획해오던 일의 목표가 달성되어 좋은 결과를 내고 큰 만족감을 누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타인들에게 나의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게 될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면서 창밖을 쳐다보는 꿈
직장을 이직하거나 이사를 가는 등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하철에서 잘못 내리는 꿈
진행중인 일과 사업이 실패하거나 계획을 포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하철에서 꾸벅꾸벅 조는 꿈
강분간은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라는 의미입니다.심신이 모두 피곤하여 피로가 쌓여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하철은 이성과 함께 타는 꿈
그 사람과의 사랑이 진행되어 주위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지하철을 탓는데 어두운 꿈
불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사고일 수도 있고 질병일 수 있습니다.또한 징행 중인던 일들에 실패가 찾아와 좌절하고 어려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하철에 치여 죽는 꿈
하루종일 좋은 일이 일어나고 큰 행운이 뒤따를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지 꿈 편지 받는 꿈해몽 총정리  (0) 2021.10.13
불상 꿈해몽 풀이  (0) 2021.10.12
도자기 꿈해몽 풀이  (0) 2021.10.11
대나무 꿈해몽 총정리  (0) 2021.10.11
똥누는 꿈해몽 풀이  (0) 2021.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