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두부 꿈해몽 풀이

반응형

 

두부를 만드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더 만족스러운 성과,결과를 위해 지금보다 더 노력하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두부를 떨어트려 두부가 깨지는 꿈
그동안 열심히 진행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고,그로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 먹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고 혹은 주변의 환경이 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두부를 자르는 꿈
이익이나 권리,재물을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눠가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원칙대로 공정하게 분배하여 다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두부를 사는 꿈
건강과 관련된 꿈으로 질병에 걸려 한동안 병원신세를 지거나 고생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상한 두부 꿈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상한 두부의 색깔이 푸르스름하거나 검게 보였다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많은 두부가 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성공하지만 생각보다 작은 재물 또는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두부를 던지는 꿈
자신의 능력에 비해 현실에서 대우받지 못하고 있다는 불만족한 마음이 표출된 것입니다.현재 상황을 꼼꼼히 분석하고 자신의 능력을 펼쳐 보시길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두부를 받는 꿈
운이 상승하여 직장에서는 승진이나 진급을 하며 학생이라면 시험에 학격 하는 등 좋은 일이 있을 길몽입니다.



누군가에게 두부를 주는 꿈
소소한 기부,작은 노력 등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호감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두부를 파는 꿈
주위로 부터 어떤 제안을 받아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는데 결국 끝이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또는 충동적인 행동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두부로 요리를 하는 꿈
집안 식구와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짐을 나타나는 길몽입니다.

 

 

두부를 먹었는데 맛이 없는 꿈
자신의 건강 상태가 나빠지게 되거나 질병에 걸려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두부를 굽는 꿈
추진 중인 일을 마무리 할 수 있거나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