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큰 뱀이 나오는 꿈 풀이

반응형

 

큰 뱀을 죽이는 꿈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이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대로 잘 풀려서 목표를 달성하고 큰 이익을 성취할 길몽입니다.

집에 있던 큰 뱀이 나가는 꿈
갑작스러운 문제나 위기가 발생할 꿈이며 큰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큰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풀이되며 장차 훌륭한 사람이 될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만약 태몽과 관련 없는 분이라면 좋은 기운들이 들어오고 재물운이 따를 꿈입니다.



큰 뱀이 자신의 몸을 감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재물운이 따르고 주위 사람들에게 존경과 인정을 받으면 평소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될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큰 뱀이 죽어 있는 꿈
집안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하며 금전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큰 뱀에게 물리는 꿈
능력 있는 협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이 하는 일들이 무난하게 잘 진행되고 그들로 인하여 자신이 크게 출세하거나 많은 사람의 선망의 대상이 될 좋은 징조입니다.

 

 

큰 뱀이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본 꿈
자신 주변에 궂은 일들이 빈번하게 발생할 것을 암시하고 집아에 우환이나 시련이 다가올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큰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남들이 싫어하는 일이나 자신이 꺼리고 있는 일들을 어쩔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진행해 나갈 수 밖에 없는 입장에 놓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 뱀이 허물을 벗는 꿈
오랜기간 제대로 된 평가를 받지 못하였던 사람이 어느날 갑자기 실력을 발휘하게 되어 높은 사람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 뱀에게 쫓기는 꿈
자신에게 오는 행운을 밀어내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곧 현실에서 힘든 상황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큰 뱀에게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 자신이 이루어 놓은 일이나 업적을 공개하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을 얻게될 징조입니다.

산 정상에서 큰뱀을 보는 꿈
자신 혹은 나와 가까운 누군가가 커다른 사업체 혹은 지역을 이끄는 지도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뱀을 잡는 꿈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됨을 나타내며 이때 뱀의 크기가 클수록,숫자가 많을 수록 좋은 꿈입니다.

큰 뱀이 자신을 따라 다니는 꿈
장차 인기가 많은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인복이 있는 아이여서 대중들 앞에 서는 일을 하게 되거나 리더로써 사람을 이끌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욕하는 꿈 욕먹는 꿈해몽 풀이  (0) 2022.04.18
나물 꿈해몽 총정리  (0) 2022.04.17
두부 꿈해몽 풀이  (0) 2022.04.15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 꿈해몽  (0) 2022.04.15
쓰러지는 꿈해몽 풀이  (0) 2022.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