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나물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나물을 캐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상승하며 하는 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구니에 나물이 가득 담겨 있는 꿈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발전하여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나물이 상한 꿈
자신이 전혀 생각지 못한 일로 피해를 입게되고 이로인해 금전적으로도 큰 손실을 입을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나물 반찬을 만드는 꿈
자신의 가족과 집안이 평화롭고 삶이 윤택해진느 꿈입니다.자신이나 가족 구성원에게 기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물을 심는 꿈
횡재수가 연관된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그동안 어려운 상황이 있었다면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나물이 가득한 밥상을 본 꿈
이 꿈은 작은 것을 취하다가 큰 것을 잃게 될 상황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봄나물을 캐서 먹는 꿈
횡재수를 상징하며 뜻하지 않는 재물이 생기게 되며 금전적 이득을 크게 보게 될 길몽입니다.

누군가에게 나물을 받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되고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물을 밟는 꿈
자신의 판단 착오로 인해서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좋은 일을 눈앞에서 놓치는 의미로 이 꿈을 꾸었다면 신중함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들에서 나물을 캐는 꿈
자손이 번창하고 만사가 평안하지만 반대로 재난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나물을 사는 꿈
손님을 맞이하게 되거나 파티,잔치 같은 성대한 음식을 준비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나물이 썩은 꿈
자신의 인생이나 앞날이 순탄하지 않고 어려움이 생기고 인생의 굴곡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잘 자라고 있는 나물 본 꿈
계획하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이며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나물을 물로 씻는 꿈
어떤 일을 꼼꼼하게 검토하게 되거나 희망이 보이는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사리 꿈해몽 풀이  (0) 2022.04.19
욕하는 꿈 욕먹는 꿈해몽 풀이  (0) 2022.04.18
큰 뱀이 나오는 꿈 풀이  (0) 2022.04.16
두부 꿈해몽 풀이  (0) 2022.04.15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 꿈해몽  (0) 2022.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