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정리

편지 꿈 편지 받는 꿈해몽 총정리

반응형

 

연애편지를 받는 꿈

실제로 연애편지를 받게 되거나 사업상의 어떠한 일의 교섭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편지가 찢어져 있는 꿈
진행중인 일이 중당되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매사 불길한 일과 연관됨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울고있는 우체부에게 편지를 받는 꿈
자신의 부모님이게 우완이 생기게 되거나 부모님에게 좋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스승이나 선배의 편지를 받는 꿈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기쁜 소식 등을 전해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합격이나,당선 및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편지를 우체통에 넣는 꿈
이 꿈은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에 부탁하였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편지 쓰는 꿈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 징조이며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자기 개발을 하여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편지 받는 꿈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즉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개봉된 편지를 받는 꿈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징조이며 본인의 비밀스러운 일이나 숨기고자 하던 일이 있다면 들통나게 될 꿈입니다.

편지봉투 속에 돈이 들어 있는 꿈
운이 저조하여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재물이 손실될 흉몽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편지를 전달해 주는 꿈
현실 속에서 궁금해하고 있는 사람이 있거나 그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마음에 반영된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편지 받는 꿈
집안의 경사가 생기거나 승진이나 학업이 좋아지는 등의 커다란 기쁜 소식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색 편지봉투를 받는 꿈
사고 또는 우환,소송,해직 등의 불운이 생기게 되거나 슬픈 소식을 접하게 될 흉몽입니다.

 

 

연인에게 편지 쓴느 꿈
좋은 이상형을 만날 수 있거나,연인과 혼담이 오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편지 봉투의 주소가 잘 보이지 않는 꿈
누군가에게 물건이나 돈을 빌려 주고 못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싸운 친구에게 편지 쓰는 꿈
관계가 소원한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단절된 관계를 다시 이어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수 꿈해몽 풀이  (0) 2021.10.14
노인 꿈해몽 풀이  (0) 2021.10.13
불상 꿈해몽 풀이  (0) 2021.10.12
지하철 꿈해몽 풀이  (0) 2021.10.12
도자기 꿈해몽 풀이  (0) 2021.10.11